- 글번호
- 133421
- 분류
- 대학원 공지
- 작성일
- 2024.08.16
- 수정일
- 2024.08.16
- 작성자 양리안
- 조회수
- 351
[물류전문대학원] 2024년 2학기 대학원 신입생 학생증 신청 및 발급
안녕하세요. 물류전문대학원입니다.
2024년 2학기 대학원 신입생 학생증 신청 및 발급 관련 안내드리오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1. 신청대상 : 대학원 신입생 (금융학생증 발급 원칙)
- 기존 재(휴)학생의 금융학생증 신규 발급 및 재발급 신청 2024. 08. 30.부터 가능
- 신입생 중 야간 및 주말 수업 등록 혹은 직장가입자(Part-Time)의 경우만 비금융학생증 발급 허용
2. 신청기간 : 2024. 08. 30.(금) ~ 2024. 09. 27.(금)
- 교부일 : 학생증 신청 완료 후 일주일 이후 가능
예시) 9/2(월) 신청 완료시 9/9(월) 후 가능
- 교부처: 학생회관 2층 하나은행 인하대지점
3. 신청 및 수령방법 (첨부파일 확인)
- 통장신규 및 학생증발급- 통장신규 및 학생증발급(학부출신 졸업)
: 본교 학부 출신 학생 중 학부 금융학생증을 사용했으며, 인하대지점 통장 계좌번호(748-00000로 시작)를 보유하고 있는 대학원
신입생은 학부 금융학생증 카드 해지 후 바로 “STEP2” QR코드로 접속해서 신청
- 통장신규 및 학생증발급(타대학 출신)
: 필히 QR코드를 통해 신규 계좌 개설 요망
※ 자세한 신청 방법은 '인하대학교 학생증 카드발급 프로세스' 첨부 파일을 참고
※ 단, 모바일 신청 오류 발생 시 교내 하나은행에서 대면 신청해야 함
4. 수령방법
- 본인 신분증 반드시 지참
- 하나은행 인하대지점(인하대학교 학생회관 2층) 방문 수령
※ 학생증은 본인만 수령 가능하며, 은행 업무시간(09:00 ~16:00)만 가능
5. 모바일신청이 불가능한 경우
- 최근 20일 이내 입출금통장개설 이력이 있는 경우(금융감독원 지침에 근거)
- 신분증(주민등록증/운전면허증) 미소지자인 경우
-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 미소지자인 경우
- 본교 석사 출신 박사 신규 신청자인 경우
※ 위의 사항에 해당할 경우, 하나은행 인하대지점 방문하여 대면신청가능
- 대면신청 시 필요서류
① 합격통지서 또는 등록금 고지서 등 인하대 학생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
② 신분증
③ 사진(반명함판(3x4) 또는 파일)
6. 기타 및 유의사항
- 신입생은 입학일 이전 학생증 발급 및 배부 불가능
- 학생증이 수령 이전 교내출입을 원하는 경우, 신입생에 한하여 입학일로부터
최대 60일까지 모바일 학생증 사용 가능함
- 학생은 반드시 금융/비금융 학생증 택 1 해야 하며, 미준수 시 출입권한 문제 발생 및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음
- 다음글
-
2024년 2학기 보훈장학 신청 안내최수진 2024.08.30 15:39
- 이전글
-
[물류전문대학원] 2024-2학기 정기주차 신청 안내양리안 2024.08.14 10:48